01

01.

하잖아 도경수 솔로 컴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확한 날짜도 아직안나오고 올림픽이랑 겹쳐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여러모로 경수가 활동할 수 있는 최적의 날짜로 잡힌거라고 생각하고 있는중.

그냥 니목소리만 담겨져 있는 앨범일 나올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벅차다. 행복해.

 

02.

주말내내 펜타곤 영상 찾아봄 ㅎㅎㅎㅎㅎㅎ

있는 남자친구는 그냥 없어진놈으로 치고 유투브에서 힐링찾음.

포레스트펜타곤 티빙에 있길래 힐링프로로 돌려봤다.

형구야. 니 자작곡들도 너무 내 스타일이더라 ㅎㅎㅎㅎㅎㅎ

 

03.

기현이 귀여워서 미치겠다. 얘 알랑알랑 햄스터 사진 올리는거 미쳐버려 너무 이뻐.

동글동글 말랑검정콩아. 너 너무 귀엽다ㅠㅠㅠ

 

04.

결국주말내내 미남테라피하고 쉬다가 출근 준비하는중. 도랐나.

주말동안 자라랑 미쏘 세일해서 오랜만에 오프쇼핑좀 하고 신나게 즐기기도 했다.

다음주에는 손 젤네일 하러 갈꺼다!!

이번장마 너무 비 많이 오지 않기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