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1.

3월에 코로나에 감염되었으며

내방은 많이 바뀌었음.

 

02.

최애의 솔로앨범을 무한히 즐겼으며 앨범 포카 드래곤볼한게 너무 기쁨.

 

03.

요즘은 덕질이 너무 재밌고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 해줘서 기쁨.

 

04.

요즘 벨테기야....

이래놓고 리디에서 꾸준히 결제하고 사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크님 낫포세일 나왔길래 일단 결제했음 ㅋㅋㅋㅋ 연재때 재밌게 봤어서...

난 삼크님 작품은 진짜 다 잘맞음 ㅠㅠㅠㅠ 키에님 레퀴엠 이북나온것처럼 페이백도 이북으로 나오길 기다리며

종이책 읽기... 존버...

 

05.

여전히 아이돌을 좋아하고 남자들의 사랑을 행복해 하며 즐겁게 지내는 중 ~